폴스

  PAULS in Australia

폴스는 청정자연을 가진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자연방목으로 자란 젖소의 신선한 우유로 만들어집니다.
자유롭게 풀을 뜯어 먹고 자란 젖소의 우유가 맛과 품질은 물론 영양이 우수하기 때문입니다.



1933년 브리즈번 강 유역에서 시작된 폴스는 청정 호주 전역에 생산 기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적 수준의 유제품 공급 업체인 Lactalis Group의 브랜드입니다. 90여년이 넘는 전통을 이어 현재 30여 개국 이상 최고의 품질로 수출되고 있는 호주의 대표적인 유제품 브랜드입니다.

- Queensland : 흰우유, 가공우유, 산양유, 생크림, 요거트
- Victoria : 흰우유, 가공우유, 생크림, 요거트, 치즈, 두유
- New South Wales : 흰우유, 가공우유, 디저트
- Northern Territory : 흰우유, 가공우유
- South Australia : 흰우유, 가공우유
- Western Australia : 흰우유, 가공우유
- Tasmania : 요거트

호주는 까다로운 국내 식품 안전기준을 만족하는 유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공급과정 별 전반에 걸쳐 엄격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유제품 생산농가와 가공업체는 식품안전 프로그램(FSP)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작성해야 하며, 호주 각 주(州)의 유가공식품처(SDFAs)가 호주 호주 식품 기준청(FSANZ)이 정한 기준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화학 잔류물
호주 유제품 산업은 잔류물이 없는 유제품을 생산하는 우수한 실적을 가지고 있으며 낙농업 국가적 차원에서 엄격한 시스템 작동으로 유제품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살충제 및 수의 약국에 등록되고 인증받은 물질(즉, 의약품)만 젖소에게 공급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섭취하는 우유가 약품처리 중인 소에서 착유된 경우 즉시 폐기해야 하며, 지정된 '보류 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착유되지 말아야 한다.

항생제
호주 유제품은 항생제 사용 관리가 철저하며, 소의 세균 감염을 억제하는 데 사용되는 항생제는 수의사가 처방해야 하며 항생제를 투여한 젖소의 우유는 '우유 원천징수 기간'이 끝날 때까지 농장에서 현장 폐기되며 판매 및 유통이 불가하도록 관리합니다.
또 유제품 업체는 각 농장에서 우유를 채취할 때 항생제 잔류물을 검사하고 농장에서 공장으로 운송되어 공장 탱크로 입고 시에 검사하여 잔여 항생제에 관한 가능성을 배제합니다.

유전자 변형
현재 유제품 생산이나 제조에는 유전적 변형이 거의 없으며, 자연 번식 이외의 수단으로 호주에서 GM 식품은 판매 승인을 받기전에 엄격한 안전 평가를 받아야 합니다.

출처 : Dairy Australia (호주 유제품 산업 국가 서비스 기관)





arrow_upward